1 모바일 크로스 마케팅을 두고 업계 내의 평가가 엇갈리고 있다.
2 원래 크로스 마케팅이란 동종기업 및 서비스 간의 마케팅 역량을 공유하는 것을 의미하나 모바일업계에서는 인기 애플리케이션에 신규 어플을 노출·연계시켜 홍보하는 수단으로 통용된다.
3 하지만 일각에서는 이를 ‘진입장벽 쌓기’로 보는 시각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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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711018692445: 최근 모바일업계에서 일반화된 크로스 마케팅에 대해 다뤄봤습니다. 손쉽게 트래픽 이전을 모색할 수 있지만 끼워팔기라는 비판을 피하기 어려운 마케팅 수단입니다. / 모바일 크로스 마케팅, 흥행보증수표? 불공정경쟁?http://t.co/LKKMOIQE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