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케터들이 콘텐츠 붐을 일으켜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이한 방법을 점점 더 찾게 되면서 동영상이 더욱 더 매력적인 매체로 부상했다.
2 이마케터는 미국 마케터들이 올해 동영상에 미화 41억 4,000만 달러를 투자하며 2016년에 80억 달러 이상을 지출할 것으로 전망했다.
3 광고대행사 MDG의 새로운 인포그래픽은 온라인 비디오계의 골리앗인 유튜브의 힘과 그 힘이 나타내는 지표들 중 일부에 주시하고 있다.
트위터 반응

@CIOKR: 인포그래픽 | 광고주에게 유튜브가 필요한 이유 http://t.co/uKrPP3ZKf1

@youtubeleader: 인포그래픽 | 광고주에게 유튜브가 필요한 이유 - CIO Korea: http://t.co/U50IOMpff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