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전 포스트: 16세기 SNS에서 오가닉 미디어를 배운다 >
2 자신들이 만든 서비스인데도 어떻게 진화할지 예측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3 특히 18세기의 통신혁명은 네트워크 개념을 ‘사회적’인 것으로 받아들이는 결정적 계기가 되었다.
트위터 반응

@srho77: 이 포스트에서는 구글, 아마존, 페이스북과 같은 서비스들의 근간이 되는 네트워크에 대해 체계적이고 근본적인 시각을 제시합니다: 네트워크의 4가지 속성 (4 Characteristics of Network) http://t.co/c1wk3pthaG

@iamstevensin: 네트워크의 4가지 속성 (4 Characteristics of Network) http://t.co/eOAWQOkqEV @wordpressdotcom 에서

@agnesyun: "구글의 핵심 가치도 연결이다." 네트워크의 4가지 속성 (4 Characteristics of Network) http://t.co/bZp9rb9Gf1 via @wordpressdotcom

@taeghoahn: 네트워크의 4가지 속성 (4 Characteristics of Network) http://t.co/RJ7Xq7adug @wordpressdotcom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