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언제부터 게이미피케이션이 주목 받기 시작했나?
2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무엇보다 인게이지먼트(Engagement)가 중요해지고 있는데 게이미피케이션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이러한 인게이지먼트를 증대 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3 그리고 성공적인 게이미피케이션을 위해서 무엇보다 ‘동기부여 디자인(Motivation Design)’이 우선시 되어야 하는데 데시의 ‘자기결정이론’, 다니엘 핑크의 ‘드라이브’, 미하이 칙센트미하이 ‘몰입 이론’ 등을 분석하여 동기부여를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
트위터 반응

@youforyou: [책출간]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출간

http://t.co/NkCe2YiV73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고객들의... http://t.co/f7cJMyK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