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약 1천만명, 그것도 모바일로 소셜 네트워크 페이스북을 사용자는 90%, 매일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모바일 접속자는 63%.
2 특히 주목할 것은 페이스북과 같은 모바일과 웹을 통합하여 전략적인 드라이브를 하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어엿하게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상품력으로 또 다른 지배력을 잠식한다는 것은 구글에게 있어서는 당혹할 요소가 아닐지 생각되네요.
3 특히 국내 동영상 광고 시장의 경우 앞으로 약 3,000억 규모의 성장을 예상하며 NHN을 비롯한 다음은 지속적인 동영상 광고 판매를 늘려갈 것이라 답했습니다.
트위터 반응

@heenby: 참고글/ 동영상 광고 시대, 유튜브에서 페이스북으로 플랫폼간 대이동 - 동영상 광고 시장 얼마나 클까? http://t.co/NfFZot0rrl @your_screen_name 에서

@sun4in: 동영상 광고 시대, 유튜브에서 페이스북으로 플랫폼간 대이동 - 동영상 광고 시장 얼마나 클까? (via @Pocket) http://t.co/RAr77aYzC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