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가 어떤 브랜드트윗을 리트윗하면 오프라인(온라인) 상점에 가서 제품을 구매하는데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2 특히 5개 이상의 일반 트윗을 본 사람의 매출 기여도는 3배 이상 높았다고 합니다.
3 즉, 브랜드가 올린 (일반/광고) 트윗을 본 이용자매출에 기여한 것에는 과금을 안하고 참여(댓글이나 리트윗 등)한 이용자매출에 영향을 미쳤을 때 과금한다는 의미겠죠?
트위터 반응

@mushman1970: 트위터가 기업 트윗이 오프라인 매출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해주는 서비스 출시. 이용자가 반응한 트윗에 대해서만 과금을 한다고 하는데.. 일단 미국 광고주만 대상이군요. http://t.co/GS646YkNS7

@hellosamyoo: 트위터, 오프라인 매출 효과 보여주는 광고 상품 선보여... http://t.co/7wXdklODCn

@hanarin2121: Rt"@mushman1970: 트위터가 기업 트윗이 오프라인 매출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해주는 서비스 출시. 이용자가 반응한 트윗에 대해서만 과금을 한다고 하는데.. 일단 미국 광고주만 대상이군요. http://t.co/C3oBZ0Lmk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