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50여개 아이디어 접수, 32건 발표…1년여간 4개 서비스 상용화”
2 SK플래닛은 “새로운 서비스뿐만 아니라 기존 사업 높은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사업들도 구체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다양한 분야 구성원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들이 꾸준히 제안되고 있고 이런 아이디어들이 회사 핵심 경쟁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3 이 과정을 거쳐 실제 소비자에게 민낯을 드러낸 서비스가 총 4종이란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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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itd_bot: [zdnet] '아이디어가 경쟁력'...SK플래닛 사내벤처 http://t.co/gr7GXx4X2N #kor_news

@SuYoonC: 조직의 문화가 조직의 미래에 영향을 준다.
[아이디어가 경쟁력...SK플래닛 사내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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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light412: 구글처럼 하겠다는 플래닛. 지금까지의 결과만 놓고 봤을때 정말 구글과 유사한 플랫폼 기업이 될수 있을까..아리까리..아이디어가+경쟁력...SK플래닛+사내벤처+ http://t.co/ckSwc3yUo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