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번엔 HAKUHODO Kettle Inc. 의 대표이사/사장/공동CEO/편집자/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시마 코이치로(嶋浩 一郎) 와, 대표이사/공동 대표/크리에이티브 디렉터/어카운트 플래너인 기무라 켄타로(木村 健太郎) 가 하버드 비지니스 리뷰 일본 사이트에 6월 ..
2 하지만 출판사의 광고 업계 분들과 얘기하면 이 페이지를 판매한다는 비지니스 모델에 너무 끌려가고 있지 않나 싶은 적도 있다.
3 빅 데이터를 분석하는 사람은 ‘결과’를 중시하지만, 반대로 광고 기획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왜 이런 행동을 하는지 ‘이유’를 발견하는 것이다.
트위터 반응

@alleciel: [하버드 비지니스 리뷰 : 하쿠호도 케틀의 '광고는 변하는가?'] 2회 – 광고업계의 변화를 알기 위한 3개의 키워드와, 시마 코이치로의 좀 의외의 예측과 망상 http://t.co/zJCBbhnWX0 1회> http://t.co/BBkDnfGJXp

@sproutceo: 하바드비즈니스리뷰~ 광고는 변하는 가~ http://t.co/okcBQv4kuh

@alleciel: [하버드 비지니스 리뷰 : 하쿠호도 케틀의 '광고는 변하는가?'] 2회 – 광고업계의 변화를 알기 위한 3개의 키워드와, 시마 코이치로의 좀 의외의 예측과 망상 http://t.co/zJCBbhnWX0 1회> http://t.co/BBkDnfGJXp

@ellieground: 공감가는 번역글!!! : [하버드 비지니스 리뷰 : 하쿠호도 케틀의 '광고는 변하는가?'] 2회 – 광고업계의 변화를 알기 위한 3개의 키워드와, 시마 코이치로의 좀 의외의 예측과 망상 http://t.co/XfibbGl2tC

@hancom01: [하버드 비지니스 리뷰 : 하쿠호도 케틀의 '광고는 변하는가?'] 2회 – 광고업계의 변화를 알기 위한 3개의 키워드와, 시마 코이치로의 좀 의외의 예측과 망상 http://t.co/vA9311YzVH via @alleci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