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hy Amazon is Social Media?)" href="http://organicmedialab.com/2013/07/05/why-amazon-is-social-media/">아마존은 왜 소셜미디어인가? >
2 SNS가 중요한 이유는 입소문을 낼 수 있는 미디어라서가 아니다.
3 혹시 전통적 입소문 마케팅처럼 미디어가 ‘메시지를 전달하는 도구’라는 관점에 아직 머물러 있지는 않은가? 이제 우리의 미디어매개가 끊기지 않는 거대한 네트워크가 되었다.
트위터 반응

@agnesyun: "모두가 모두의 매개자이다" 매개의 4가지 유형: 창조, 재창조, 복제, 그리고 소비 (4 Types of Mediation) http://t.co/T0pKRv6dpK via @wordpressdotcom

@pageraum: 아주 유익한 꼭지입니다. - 매개의 4가지 유형: 창조, 재창조, 복제, 그리고 소비 (4 Types of Mediation) http://t.co/RmP4XtejFo @wordpressdotcom 에서

@srho77: 소셜미디어를 개인적으로나 비즈니스적으로 제대로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필독^^ "매개의 4가지 유형: 창조, 재창조, 복제, 그리고 소비 (4 Types of Mediation)" http://t.co/uIq5LF52z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