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익 창출의 가장 큰 트릭은 수익 창출 그 자체에 초점을 두지 않아야 한다는 점이다"
2 이어 "게임은 과학에 기초한 것이 아니며 아직 예술의 영역에 있다"라고 강조했다.
3 장기적으로 이런 경우에 재밌는 게임을 만들 수 없고 (당연히) 미래도 없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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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itd_bot: [zdnet] 슈퍼셀 "오래 팔리는 게임 만들려면..." http://t.co/gyLRazqt5E #kor_news

@lifedefrager: "수익 창출의 가장 큰 트릭은 수익 창출 그 자체에 초점을 두지 않아야 한다는 점이다" http://t.co/RivEismXCy Supercell 창업자. LOL도 생각나고, 퍼즐도라도 생각나고 그렇네요.

@wildcardco: "수익 창출의 가장 큰 트릭은 수익 창출 그 자체에 초점을 두지 않아야 한다는 점이다" http://t.co/LNh21XYdLd Supercell 창업자. LOL도 생각나고, 퍼즐도라도 생각나고 그렇네요.

@moonsungshin: 슈퍼셀+“오래+팔리는+게임+만들려면...“ http://t.co/d42dF9WVOu

@mssiyy: 슈퍼셀 “오래 팔리는 게임 만들려면...“ "수익 창출의 가장 큰 트릭은 수익 창출 그 자체에 초점을 두지 않아야 한다는 점이다" http://t.co/4XvBDQHpQ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