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good_clip").fadeIn('slow', function() { // Animation complete $("#good_clip").fadeOut('slow', function(){ $("#good_clip").remove(); }); });*..
2 The "bottom line"--your quarterly or yearly numbers--only represents the history of what's happened, so focusing on it is like trying to drive a car..
3 Great bosses know that the real measure of a manager's skill is how he or she handles the poor performers.
트위터 반응

@FlescheKim: 최고의 상사들이 지닌 6가지 비법 http://t.co/MmLd66rIkr 고객보다 직원이 우선, 순이익에 집착 안하기, 힘들때도 즐기기, 답보다 질문 많이하기, 최악의 직원을 통해 스스로 평가, 상식에 의존않기 등

@digital365: 훌륭한 기업인의 비밀스런 6가지 조건. 답은 간단하다. 직원, 과정, 왜? "@AMAnet 6 Surprising Secrets of Truly Great Bosses. http://t.co/QQkQ9nsgQH"

@myretweet_bot: "최고의 상사들이 지닌 6가지 비법 http://t.co/6DE4xDazje 고객보다 직원이 우선, 순이익에 집착 안하기, 힘들때도 즐기기, 답보다 질문 많이하기, 최악의 직원을 통해 스스로 평가, 상식에 의존않기 등"

@myretweet_bot: "최고의 상사들이 지닌 6가지 비법 http://t.co/6DE4xDazje 고객보다 직원이 우선, 순이익에 집착 안하기, 힘들때도 즐기기, 답보다 질문 많이하기, 최악의 직원을 통해 스스로 평가, 상식에 의존않기 등"

@myretweet_bot: "최고의 상사들이 지닌 6가지 비법 http://t.co/6DE4xDazje 고객보다 직원이 우선, 순이익에 집착 안하기, 힘들때도 즐기기, 답보다 질문 많이하기, 최악의 직원을 통해 스스로 평가, 상식에 의존않기 등"

@myretweet_bot: "최고의 상사들이 지닌 6가지 비법 http://t.co/CkzmzAwkak 고객보다 직원이 우선, 순이익에 집착 안하기, 힘들때도 즐기기, 답보다 질문 많이하기, 최악의 직원을 통해 스스로 평가, 상식에 의존않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