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지만 경쟁자가 없는 시장에 First mover로 진입하여, 시장을 선점하더라도 그 시장이 매력적이라면, 반드시 후발주자가 뛰어들어 그 시장은 피바다(레드오션)가 될 수 밖에 없다.
2 하지만 이 쿠폰은 위 그림에서 보이는 것처럼 각 매장마다 발급(가입)받아야 되고, 일일이 다 휴대하여야 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있기에 스탬프를 채우지 못한 쿠폰만 지갑에 수북히 쌓이게 되는 문제가 발생한다.
3 따라서 두 기업은 서로를 시장의 파이를 함께 키우는 동반자적인 경쟁 관계이면서 좋은 페이스 메이커로 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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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립서비스라는 시장에서 치열하게 전투중인 도도와 위패스, 다른듯 닮은... http://t.co/3CNcLo7d2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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