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세서미 [스트리트] 워크숍에서 내놓은 <모범 사례: 유아를 위한 터치 태블릿 경험 디자인>에서는 취학전 어린이들을 위한 게임 앱이나 앱 북을 만들 때 필수적인 디자인 고려 요소들을 잘 정리해 놓았습니다.
2 어린이들이 터치 태블릿사용할 때 선호/비선호하는 것을 실증적인 근거로 파악할 수 있고, 앱 제작자에게는 실용적인 가이드라인이며, 부모에게는 아이들이 터치 태블릿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 수 있는 좋은 참고자료입니다.
3 ’40년 이상어린이 미디어 테스트, 20년 이상의 디지털 플랫폼 테스트, 50건 이상터치 스크린 연구가 포함’된 상호작용과 디자인 팁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