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업(브랜드)가 페이스북을 운영하면서 페이지 팬을 확보하거나, 광고를 할 때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든다고 합니다.
2 페이스북은 나이, 지역, 성별 등 인구통계학적인 정보를 구글 등 다른 서비스에 비해 정확하게 알 수 있어서 타게팅(Targeting)이 용이하다고 하지만..
3 즉, 내가 제공하는 앱에서 활동하고 있는 페이스북 이용자를 알아낼 방법이 없느냐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는데, 이 기능을 이용하면 쉽게 리스트화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트위터 반응

@mushman1970: 이미 확보하고 있는 이메일과 전화번호로 페북 이용자를 찾거나, 내 앱에서 활동 중인 페이스북 이용자를 찾아 타겟 광고 또는 마케팅에 활용 가능한 맞춤공개범위(Custom Audience) http://t.co/1FrPgn590C

@PoemJ2M: 오프라인 고객을 손쉽게 페이스북 팬으로 만드는 맞춤공개범위(Custom Audience)
http://t.co/UhGShZuO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