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브랜드기업의 중요한 자산으로 인식되기 시작한 지도 이미 오랜 시간이 흘렀다.
2 노동당에 어떤 정책을 버릴 필요가 있는지, 세금에 대해 어떻게 재고해야 하는지, 노동당이 자신을 소개할 때 어떤 언어를 쓸지도 조언했다.
3 영국항공에 가장 중요한 고객은 '영국인 사업가'였다.
트위터 반응

@BizionKorea: [칼럼] 세상을 바꾸는 브랜드 전략 'FRESH' - 세상을 바꾸는 브랜드들은 현 상태에 계속 도전하고 기존에 친숙했던 점에 계속 의문점을 던져서 새로움을 만들어낸.. http://t.co/N62nOSls8x http://t.co/fnAkf6tf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