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1년 늦봄, 난 다이어트앱으로 충분히 돈을 뽑을만큼 뽑았다고 판단하고 새로운 사업기회를 모색하였다.
2 즉, 처음 두어번 사용하겠지만, 곧 사용자에게 잊혀질 것이었다.
3 음식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회전율인데, 이는 음식점의 회전율을 최대한 높여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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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defrager: #27. 실패담- 로컬 커머셜 비지니스가 안되는 이유 http://t.co/SQNaviXX8N 간만에 정좌하고 읽고 싶어지는 블로그. JDLab Startup Story #23 : 안되는 신사업 구분법 http://t.co/LCcmmFxD1w

@wildcardco: #27. 실패담- 로컬 커머셜 비지니스가 안되는 이유 http://t.co/jrF7Kq3PZ7 간만에 정좌하고 읽고 싶어지는 블로그. JDLab Startup Story #23 : 안되는 신사업 구분법 http://t.co/83w9eIVONa

@ghostsbs: 실패담- 로컬 커머셜 비지니스가 안되는 이유 http://t.co/LkJw7aNj1f

@Ihihi_yang: #27. 실패담- 로컬 커머셜 비지니스가 안되는 이유 (http://t.co/l0eeK7DJpa) "그러나 음식점은 다르다/피크타임시의 그 고통은 그것을 겪어본 사람만 안다. 설거지는 70초안에 끝나고, 접시들은 춤을추고, 고객의 요청은 끝이 없다"

@yongzeenee: http://t.co/43ngy3Ms6y 로컬 커머셜 비지니스가 안되는 이유

@amun83: "다이어트는 환상이었고, 종교였고, 실체가 없었으며, 사람들이 돈을 쓰는 분야였다. 그래서 만들었고, 그래서 팔렸다." http://t.co/d0GdjM8GKK via @Di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