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전 포스트: 어디까지 보여줄 것인가? >
2 하지만 에 달하는 아마존은 이미 월마트를 위협 하고 있고 심지어 구글, 페이스북, 애플의 경쟁사로도 거론 되고 있다.
3 예스24에도 리뷰가 있지만 이것은 단순히 리뷰나 구매결정의 문제가 아니다.
트위터 반응

@pageraum: 이 또한 아주 좋은 글! - (오가닉미디어) 아마존은 왜 소셜 미디어인가? (Why Amazon is Social Media?) http://t.co/x8cOxJhW9y @wordpressdotcom 에서

@joseph_hwang: Organic Media란 관점에서 본 아마존. 한낱 책방 사이트라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아마존이 왜 Social Media인지, 그리고 다른 Social Media와 무엇이 다른지 잘 설명하고 있는 글.... http://t.co/AxBv4PMuA4

@teriuslee: 아마존은 왜 소셜 미디어인가? (Why Amazon is Social Media?) http://t.co/CHefhLQTpv @wordpressdotcom 에서

@skylarksoar: 아마존은 왜 소셜 미디어인가? (Why Amazon is Social Media?) http://t.co/XkVkmFCNQC

@edwdkim: 아마존은 왜 소셜 미디어인가? (Why Amazon is Social Media?) http://t.co/wgo0De3DN9 @wordpressdotcom 에서

@BridgePeople: 음...아마존
한번 읽어볼만합니다 http://t.co/m5ChBOdiFz

@Russa: 아마존은 왜 소셜 미디어인가? (Why Amazon is Social Media?) http://t.co/j7a9ti8KBN @wordpressdotcom 에서

@jumpingstockme: 아마존은 왜 소셜 미디어인가? (Why Amazon is Social Media?) http://t.co/Z18PPSpNzi

@woori6: 아마존은 왜 소셜 미디어인가? (Why Amazon is Social Media?) http://t.co/apPnwd5wqY via @wordpressdotcom

@jpia39: 아마존은 왜 소셜 미디어인가? (Why Amazon is Social Media?) http://t.co/jXIebTlWVg @wordpressdotcom 에서

@mooae_k: 아마존은 왜 소셜 미디어인가? (Why Amazon is Social Media?) 아마존이 이런 곳이군요 http://t.co/BH5dmkJS9r

@NMinusOne: <아마존은 왜 소셜 미디어인가?> http://t.co/SvObrznq6k "비즈니스 모델과 서비스 모델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 ‘잘 연결하는 역할‘은 쾌적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