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heres No Such Thing as a Free Lunch?)" href="http://organicmedialab.com/2013/04/30/there-is-no-free-lunch/">하지만 공짜 점심은 없다? >
2 하지만 정보재는 그 정도가 물리적인 제품에 비해 매우 심하다.
3 하지만 정보재의 경우 제품의 고정비가 크고 한계비용이 0일 뿐 아니라 한계비용의 체증이나 생산용량의 제약이 없기 때문에 생산량이 늘면 늘수록 규모의 경제로부터 얻는 이익이 늘어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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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ho77: 정보의 4가지 특성: 물리적인 제품과는 달리 한계비용이 0이고, 경험재이며, 소프트하고, 불법복제가 불가피함 http://t.co/Hqh0fDpx4v via @wordpressdotcom

@agnesyun: "정보는 실제로 사용해 보아야 그 제품의 가치를 평가할 수 있는 경험재(experience good)이다." 정보의 4가지 특성 http://t.co/UewKRCsdeI via @wordpressd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