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3년 6월 25일, DMC미디어가 온라인 (인터넷) 뉴스 콘텐츠 소비 행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2 특히 모바일로 온라인뉴스이용한다는 응답자가 51.4%로 PC를 이용한다는 응답자 (45.1%) 보다 높게 나타났다.
3 뉴스스탠드 서비스 적용 이후 온라인뉴스 이용이 더 편리해졌다는 의견은 11.4%, 이용 시간이 전에 비해 줄었다는 의견은 70.6%으로 나타나 현재까지 온라인뉴스 이용자들이 언론사를 선택해 기사에 접근하는 뉴스스탠드 방식보다 헤드라인 노출로 기사에 접근하는 기존 방..
트위터 반응

@sun4in: 온라인뉴스, 출퇴근 시간대 모바일로 가장 많이 본다 (via @Pocket) http://t.co/Zp59UqCHMW

@DMCmedia_: [DMC보도자료] DMC미디어에서'DMC미디어, 온라인 뉴스 콘텐츠 소비 행태조사 발표'와 관련된 보도자료가 배포되었습니다+_+클릭을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세요~


http://t.co/0Ge1YxXtdP

@naruter: 온라인뉴스,출퇴근 시간대 모바일로 가장 많이 본다 | IT동아 | http://t.co/CCUwckuYY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