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초고속 성장을 지향해야 하고, 시장에 충격을 줄 수 있는 파괴적 혁신을 추구해야 하며, 강력한 스타트업 문화를 구축해야 한다.
2 따라서 보다 공격적이고 도발적인 시장 침투 전략과 마인드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3 따라서 기존 기업의 핵심 매니저들은 기업의 핵심 역량을 잘 이해하고 기업의 전략을 잘 따르는 ‘Rule Follower’ 로 구성될 수뿐이 없다.
트위터 반응

@Humanist5804: http://t.co/eSKME70EzN

요즘 저희 회사 한성철 소장이 스타트업 마케팅에 푹 빠져서 미국의 마케팅 전문가와도 교류하면서 자료수집과 연구활동을 활발히 하고... http://t.co/R5KMEW0TEB

@Humanist5804: http://t.co/eSKME70EzN

요즘 저희 회사 한성철 소장이 스타트업 마케팅에 푹 빠져서 미국의 마케팅 전문가와도 교류하면서 자료수집과 연구활동을 활발히 하고... http://t.co/EYjZ5OVbMI

@wyoon68: 스타트업 마케팅 고수의 법칙 ‘7 Rules’ – (1) | Vertical Platform http://t.co/jUZE3cVEYm

@socialkudeta: 게임의 룰을 바꾸는 것! 그것이 쿠데타가 하고 싶은 일이다. 수수료가 거의 없는 소셜커머스, 유저의 리뷰/댓글/평점이 실시간 공유되고 또한 감시 역활을 하는 소셜커머스, 자영업자 힘들게 하는 소셜커머스가... http://t.co/Iy5a1aZYHb

@Jeonjunika: 000는 이러한 000의 위상변화를 인정하고 무대의 한 자리를 내주어야 한다. 000가 끝까지 기득권을 포기하지 않는다면, 반골정신으로 무장한 우리의 새로운 스타트업 000들이 끊임없이 시장을 뒤흔들 것이다. http://t.co/us23E40Jfz

@hoon_young: 스타트업 마케팅 고수의 법칙 ‘7 Rules’ – (1) http://t.co/XpwKu8oz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