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갤럽이 지난 몇년간 2500만 미국인을 인터뷰한 것을 바탕으로 작성된 “ 미국 직장 실태 보고서 “에서 발견한 흥미로운 사실 10가지를 소개합니다.
2 10) 무엇보다 직원의 약점보다 강점에 주목하는 윗사람을 두는 것이 업무 의욕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칩니다.
3 7) 그러나 비관적인 사실은 미국의 인력구조는 대부분 의욕이 떨어지는 베이비붐 세대와 X세대로 이루어져있단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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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peppermint: 업무의욕에 대한 10가지 진실 http://t.co/ruU9f9hOBS

@nyxity: 업무의욕에 대한 10가지 진실 http://t.co/EtFNTgH7Xw

@StepHklha: 업무의욕에 대한 10가지 진실: http://t.co/4zuy6w07h2 @newspeppermint 에서

@i000sang: 오~~ 오오~~~ 통계를 어떻게 냈을지 너무 궁금.. +_+
세계적인 통계라... 흐흥~ http://t.co/wVH2emSNtR

@FlescheKim: '업무의욕'에 대한 10가지 진실(HBR/페퍼민트) http://t.co/QZlncM4Fng 직장인이라면 일독할만한 흥미로운 내용임.

@jongukim: "업무의욕에 대한 10가지 진실" 칭찬을 해주어야 한다는 걸 알면서도, 단점만 지적하게 되는 듯. http://t.co/KWQZq5BFQt

@Scotch_Holic: 업무의욕에 대한 10가지 진실: 9번째 "20% 정도 원격근무할 때", 10번째 "구성원의 약점보다 강점에 주목할 때" 가장 업무의욕이 높다는 것이 흥미롭다. 갤럽의 연구 결과 http://t.co/NZn25Nuu1H @newspeppermint 에서

@n0lb00: 업무의욕에 대한 10가지 진실 http://t.co/1cVHyCD4nI 업무시간의 20%정도 원격 근무를 할 때 업무 의욕이 가장 높고, 무엇보다 직원의 약점보다 강점에 주목하는 윗사람을 두는 것이 업무 의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naruter: 업무의욕에 대한 10가지 진실 | NewsPeppermint http://t.co/1bCNPxOWR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