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 15년간 게임산업은 눈부신 성장을 거듭했습니다.
2 하지만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이후 추가 킬러콘텐츠를 생산해내지 못하며, 하락세를 보입니다.
3 하지만 이들 대부분 주식부자일 뿐 현금부자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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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hostsbs: [10] 현금부자가 된 게임사 오너들 - 성공사례 http://t.co/uM9GUN1nwl via @wordpressdotcom

@simsimgada: [10] 현금부자가 된 게임사 오너들 - 성공사례 http://t.co/uaBxhH6KXB @wordpressdotcom 에서

@_711018692445: 게임업계에서 과감히 지분매각(Exit)을 통해 현금을 손에 쥔 거부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현금부자가 된 게임사 오너들 – 성공사례 http://t.co/obg0eJSiut

@realcomix: "성공사례의 주인공들이 나름 욕심을 부리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항룡유회, 즉 ‘하늘 끝까지 올라간 용은 후회할 날이 온다’는 세상의 이치를 깨닫고 물러난 것이 아닐까요? " http://t.co/APVtQO8YKG

@LBSAHN: 흥미진진!! RT @_711018692445: 게임업계에서 과감히 지분매각(Exit)을 통해 현금을 손에 쥔 거부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현금부자가 된 게임사 오너들 – 성공사례 http://t.co/tnAVwKZCLU

@_Anney: [10] 현금부자가 된 게임사 오너들 - 성공사례 http://t.co/P338wHfKtk

@yamyamkiwi: 현금부자가 된 게임사 오너들 - 성공사례 http://t.co/FGuMM0axW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