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항에서 수하물 찾으러 갔는데 오래 기다리는 거 짜증나긴 하죠.
2 연구에 따르면 사람은 그저 기다리고만 있는 시간을 평균 36%나 길다고 과대평가한다고 한다.
3 INSEAD (http://faculty.insead.edu/carmon/pdffiles/The%20Experienced%20Utility%20of%20Queuing.pdf) 의 연구에 따르면 긴 대기시간의 마지막 순간이 전체의 인상을 크게 좌우한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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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dgle: UI 개악이 오히려 UX 개선을 가져온 흥미로운 사례를 소개 ... http://t.co/ty1c9N80dP

@ds1dbx: “@goodgle: UI 개악이 오히려 UX 개선을 가져온 흥미로운 사례를 소개 ... http://t.co/yHdUu0nsvF” 오옷... 무척 흥미로운 글입니다. 미국 휴스턴 공항의 사례로 보는 UI 와 UX 의 오묘한 관계

@istsest: 흥미있는 글 RT @ds1dbx: “@goodgle: UI 개악이 오히려 UX 개선을 가져온 흥미로운 사례를 소개 ... http://t.co/EJahOWBC4w” 미국 휴스턴 공항의 사례로 보는 UI 와 UX 의 오묘한 관계

@Blackscomber: 게임 로그인 화면에서 대기 타고 있을때 적용하면 될 거 같은데..?“@goodgle: UI 개악이 오히려 UX 개선을 가져온 흥미로운 사례를 소개 ... http://t.co/JRgbGHs9iS”

@semix2: UI의 개악이 UX를 개선시키는 경우. 이 글 참 재미있네요. ^^ http://t.co/7ZFUl9Ruy1

@jubilatee: “@goodgle: UI 개악이 오히려 UX 개선을 가져온 흥미로운 사례를 소개 ... http://t.co/7kaEZWq3pc”
깨끗한 화장실 소변기에 파리 한 마리를 그려 넣은 넛지효과처럼 사람의 심리를 이용하는 방법이네요.

@lookblue: “@goodgle: UI 개악이 오히려 UX 개선을 가져온 흥미로운 사례를 소개 ... http://t.co/DzVssum54u” #fb

@raftwood: [UI의 개악이 UX를 개선시키는 경우]

흥미로운 글이다! http://t.co/q6OHaF0Hvc

@android2: 조삼모사 같지만 비슷한 예는 많다.

고객응대가 좋다는 평을 듣는 식당에선 손님이 밀리는 시간에 손님이 한 팀 나갔다고 바로 자리를 정리하고 섣불리 새 손님을 자리에 앉히지 않는다. 괜히 자리를... https://t.co/5pXBmpnJd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