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타블렛, 스마트폰, 구글글래스 등이 발전하는것만큼 디지털마케팅도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2 위치기반의 서비스는 엄청난 가치를 얻게 될 것이지만, 공공안전을 지키며 중립적인 목적을 가진, 어떤 승인된 기관, 예를 들면 프라이버시 뱅크 같은 것이 생기기전까지는 안될것이다.
3 단순히 자기돈이 가치에 반하는 기업으로 들어가는것이 보기 싫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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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miepark: 미래의 마케팅에 대한 퓨처리스트의 예측을 번역해봤어요. 개인화, 사회적소비 등 이미 현재에도 여기저기 징후가 보이는 일들인데, 앞으로는 그것들이 더 많이 확산된다는 뜻으로 이해하면 되겠죠 https://t.co/ZCz2pcFKD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