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덴마크 고유 디자인 바꿔가며 한국화 시도… 밥그릇의 우묵한 각도까지 장인들 닦달” “꼼꼼한 개발, 완벽한 콘텐츠, 소비자 소통의 장 확대라는 ‘삼위일체’ 전략이 ‘완판’의 비결입니다.”
2대표는 “무역, 영업, 마케팅 분야 등을 거치며 소비자들과 제품이 아닌 문화로 소통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3 그는 “본사 사람들이 출근하면 가장 먼저 한국에서 온 e메일을 열어볼 수 있도록 정해진 시간에 e메일을 보내고, 퇴근 시간이 되면 항상 전화를 걸어 그날 진행 상황을 파악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