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폭발적인 스마트폰 보급화와 더불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사들의 수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2 플레이몹스( www.playmobs.com ) 관계자는 "크로스 프로모션은 특히 주기가 짧은 모바일 게임 회사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모바일 게임이 론칭한 후 특별한 마케팅 기획 및 마케팅 인력 필요 없이, 플레이몹스 제휴 네트워크상에서 꾸준히 새로운 진성 유저..
3 하지만 플레이몹스는 리워드 앱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인스톨을 교환하는 캠페인의 핵심 기술력을 검증 받았기에 한국에서는 어떠한 형태로 진화가 될지, 또 많은 개발사들의 마케팅에 도움이 될지 주목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