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새로운 뉴스를 언론에 알리는 담당분야의 기자에게 정확하게 보도자료 를 타겟 배포하는 것입니다.
2 또한 토요일은 신문사들이 휴무이니 되도록 금요일은 피해서 출시 일정을 잡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3 하지만 정식 론칭 발표 전에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블로그 노출이나 사전 판매 진행 등으로 온라인에 관련 자료가 많이 깔리게 되면 뉴스 가치가 크게 떨어져, 보도자료배포해되 보도가 안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스팸 댓글로 삭제됨

스팸 댓글로 삭제됨
트위터 반응

@LiveinFootball: 신상품 출시 보도자료의 성공 노하우 3가지 http://t.co/tT2B8i69HI

@korea_newswire: 신상품 출시는 회사의 가장 중요한 이벤트임에 틀림없습니다. 신상품 출시에 대한 언론보도를 어떻게 이끌어 낼 것인지 뉴스와이어가 신상품 출시 보도자료 작성 노하우를 정리해봤습니다.
http://t.co/Ny3RDmRJkC

@HyungiOh: 신상품 출시 보도자료의 성공 노하우 3가지 http://t.co/Jw5mKoArl5

@helpnara: 신상품 출시 보도자료의 성공 노하우 3가지 http://t.co/Rl71GADQX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