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든 분야에서 중간자가 점점 없어지는 이 시대, 프리젠테이션은 궁극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2 프리젠테이션을 통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란 측면에서 볼 때, 언어와 문화권을 초월하는 보편적인 이야기가 주를 이루겠지만, 특히 영어권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프리젠테이션기회가 않은 스타트업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조언을 드리는데 촛점을 맞추고자 한다.
3 특히 시간과 자원이 부족한 스타트업들에게는, CEO나 창업멤버들이 자신의 회사와 그 제품, 서비스에 대해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는 프리젠테이션이야말로 모든 홍보, 마케팅, IR 활동의 토대가 되는 소중한 기회이다.
트위터 반응

@xianglai: [궁극의 미디어: 프리젠테이션 #1] 당신의 프리젠테이션은 청중의 스마트폰보다 흥미로운가? – Platum http://t.co/VrcsAB2WUJ

@russiainfo: [궁극의 미디어: 프리젠테이션 #1] 당신의 프리젠테이션은 청중의 스마트폰보다 흥미로운가? – Platum http://t.co/kyE9KjNR9k

@platum_kr: 컨퍼런스나 기업세미나 등을 가보면 열정적으로 프리젠테이션을 하는 발표자들에 비해 적극적으로 그 내용을 경청하는 청중은 생각보다 적은 것을 자주 보게 됩니다. 상당수는 노트북 혹은 스마트폰에 시선을 주고... http://t.co/OaXJEL6rvk

@xianglai: The Hoffman Agency Korea(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의 JiYoung Moon 이사님이 매주 1회사 4회에 걸쳐 해외 진출을 위한 프리젠테이션에 관한 여러 경험과 노하우를 연재해주시기로... http://t.co/NyznBhpeAO

@PressSocial: [궁극의 미디어: 프리젠테이션 #1] 당신의 프리젠테이션은 청중의 스마트폰보다 흥미로운가?: 모든 분야에서 중간자가 점점 없어지는 이 시대, 프리젠테이션은 궁극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 http://t.co/xnEon6ZJDz

@leanstartor: [궁극의 미디어: 프리젠테이션 #1] 당신의 프리젠테이션은 청중의 스마트폰보다 흥미로운가?: 모든 분야에서 중간자가 점점 없어지는 이 시대, 프리젠테이션은 궁극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 http://t.co/62r8A1etyN

@MoonJiYoung: [궁극의 미디어: #프리젠테이션 ] 1. 당신의 프리젠테이션은 청중의 스마트폰보다 흥미로운가? Platum에 연재를 시작한 저의 졸고입니다. http://t.co/rIoHUAwOjv

@chiseok: [궁극의 미디어: 프리젠테이션 #1] 당신의 프리젠테이션은 청중의 스마트폰보다 흥미로운가? http://t.co/wB5Z6vaih8

@pelexus: 프레젠테이션에 관해서 정말 좋은 글. 다음 연재가 기다려지는군요!

"함정은, 인간의 두뇌가 한꺼번에 많은 정보를 입력하지 못하며, 받아들인 정보조차도 일정 시간 이후에 대부분 잊어 버린다는 사실이다.... http://t.co/9yWtki5geo

@debuggerD: [궁극의 미디어: 프리젠테이션 #1] 당신의 프리젠테이션은 청중의 스마트폰보다 흥미로운가? http://t.co/7WrIjQ615m // 네이버 메인에 뜬 '프레젠테이션' 어쩌구 저쩌구 하는 카페 글 링크보다 100배쯤 영양가 있는 글.

@jinsmile: [궁극의 미디어: 프리젠테이션 #1] 당신의 프리젠테이션은 청중의 스마트폰보다 흥미로운가? http://t.co/0rLdFEtF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