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야후는 과거에 비전과 전략이 없는 기업이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모양이다.
2 특히 마리사 메이어가 부임하고 나서 실적발표 혹 공식석상에서 다음과 같은 코멘트를 자주한다고 한다.
3 마리사 메이어는 야후가 os도 디바이스가 비록 없을지라도 사람들이 매일 만날수있는 검색, 메일, 모바일과 같은 제품을 가지고 있는 것이 큰 강점이라고 밝히고 있다.
트위터 반응

@jjins: 야후 유저를 바라보는 마리사 메이어만의 전략? - 야후는 과거에 비전과 전략이 없는 기업이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모양이다. 마리사 메이어는 야후가 os도 디바이스가 비록 없을지라도 사람들이 매일... http://t.co/aRceLf6BA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