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Joyus제품마다 프리미엄 동영상을 제작하여서 판매하는데, Joyus에 따르면 단순히 제품 리스트만 있는 사이트에 비해서 제품을 5.15배 더 보게 만들고, 동영상을 본 사용자는 안 본 사용자에 비해 4.9배 더 구매한다고 발표하였다.
2 다만 비디오쇼핑 사이트 수가 늘어나고 경쟁이 증가하였을때에도, 프리미엄급 동영상 제작에 따른 효익과 비용의 경제성이 일반 쇼핑 사이트의 ROI를 지속적으로 초과할지는 주목이 된다.
3 Joyus에서는 사용자들의 비디오 시청에 따른 투자수익율 평가모델을 개발하였다고 하며, 현재 분석에 따르면 비디오 시청당 매출이 약 $0.47~0.93 사이로, 1천번 정도 볼때마다 $470~930 정도의 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이다.
트위터 반응

@hyun2012: Joyus는 제품마다 프리미엄 동영상을 제작/판매하는데, 제품 리스트만 있는 사이트에 비해서 제품을 5.15배 더 보게 만들고, 동영상을 본 사용자는 안 본 사용자에 비해 4.9배 더 구매한다고 발표하였다 http://t.co/RPlTnW9DPL

@helmetgu: 비디오 쇼핑 벤처: Joyus http://t.co/JpYcBSGFtb via @techneedle

@lookblue: “@techneedle: 비디오 쇼핑 벤처: Joyus http://t.co/nEknN3Mkle” #fb

@EricSJLim: 비디오 쇼핑 벤처: Joyus http://t.co/Wr3iCS2Y1o @techneedle 에서

@StepHklha: 비디오 쇼핑 벤처: Joyus http://t.co/zQHIZSICAl @techneedle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