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한민국 사회에서는 비 정기적으로 특정 산업대한 오명을 덧씌우고 있습니다 .
2 가장 중요한 점은 게임업계 내부의 소통도 매우 중요하지만 외부의 채널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할 필요가 있습니다 .
3 이런 유사산업과의 차별도 중요한 문제이긴 하지만 게임업계가 진행해온 자극적인 상품설계를 기반으로 한 유료아이템의 도입이나 사행성 도박적인 게임요소의 적용에 대해서는 자유로운 입장이 아닐 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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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c: 모크놀(MOKNOL) : 오락연구소(oh-rock-yeon-goo-so): 대한민국의 게임산업은 제대로 소통하고 있을까? http://t.co/bfooNcoibV

@andromedarabbit: 신의진, 손인춘 이런 인간들 덕분에 여성 정치인은 당분간 안 뽑아야지 싶다: 대한민국의 게임산업은 제대로 소통하고 있을까? http://t.co/iPY72cxm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