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류는 최첨단 과학장비는 물론 기초적인 위치를 파악하는 기기조차 없던 시절에도 대양을 건넜다.
2 해외에 언제 어떻게 나가 이미 주도권을 쥐고 있는 경쟁사와 승부를 벌일 것인지 고민해야 하기 때문에 벌어지는 일들이다.
3 드러커가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했던 말은 두 가지로 요약되는데, 하나는 '혁신'이고, 다른 하나가 '마케팅'이다.
트위터 반응

@BizionKorea: [칼럼] 북극성처럼 변치않는 '브랜드 이상' 추구하라 - 기업에 있어 북극성과 같은 존재면서 동시에 미래 성장전략의 핵심 동력이 될 수 있는 건 무엇일까? http://t.co/Wy4CUwtHSg http://t.co/QEnk7tz66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