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hisisgame - 재미와 고증 사이, '거의 모든 무기의 역사' - NDC 2013 강연: 무기의 역사 - 서양 판타지 편
2 thisisgame : "스토리텔링의 기본은 초반 10분과 반전" - NDC 2013 강연: 게임 내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3 thisisgame - 배재현 "게임사, 인센티브 아까워 말아야" 일갈

스팸 댓글로 삭제됨

스팸 댓글로 삭제됨

스팸 댓글로 삭제됨

트위터 반응

@bowwow_kim: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 Nexon Developers Conference 2013) 발표자료 및 기사 모음 http://t.co/QkC8YGlDNA

@39722: 취뽀하게해주세여... http://t.co/EAZxjHxREt http://t.co/PaNK9QiBQC http://t.co/tyvSDxKtpL 묶음;http://t.co/GUJKa8RYtj 네이버검색링크;http://t.co/ki9oHzoj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