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넷플릭스는 앞으로 TV 채널의 시대가 가고 인터넷 TV의 시대가 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음.
2 그 내용을 잘 요약해 놓은 곳 에 가시면 빠르게 훑어 보실 수 있습니다만, 여기에선 몇 가지 관심 내용에 대해서만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3 “복잡하면 안 돼, 싸야 해, 볼 만한 컨텐트가 많아야 해.” 하지만 사업적으로, 또 기술적으로는 그것을 해내기가 정말 어려운 일이죠.
트위터 반응

@DIGXTAL: 새 글: 넷플릭스 목표는 결정적 순간의 경쟁

http://t.co/jIoyx5PcTW

@delight412: 넷플릭스가 생각하는 TV의 미래. 최근 공개된 미션 스테이트먼트를 정리한글. 추천. "넷플릭스 목표는 결정적 순간의 경쟁" good read http://t.co/p8a2OXJGmP

@yoehanee: "채널의 변화 방향이 ‘라이브+TV플랫폼’에서 ‘온디멘드+멀티플랫폼’으로" RT @DIGXTAL: 새 글: 넷플릭스 목표는 결정적 순간의 경쟁
http://t.co/Mzbj4Znutq

@Oliva339: 필독!! RT @DIGXTAL: 새 글: 넷플릭스 목표는 결정적 순간의 경쟁

http://t.co/lNg0s3IbSG

@taewooke: TV의 타임 쉬프트(time-shift) 니즈는 소비의 개인화. 개인화는 즉 스크린의 개인화. 플레이스 쉬프트(place-shift)의 니즈와도 맞물림 RT @DIGXTAL: 넷플릭스 목표는 결정적 순간의 경쟁 http://t.co/65QvAPfwWN

@dongkang: 넷플릭스 목표는 결정적 순간의 경쟁 (via @Pocket) http://t.co/ppT6ppv1q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