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국의 캐주얼 브랜드 폴로 랄프로렌이 해외직접구매(직구) 증가로 국내 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2 그러나 직진출 이후 랄프로렌 블랙라벨로 고급 전략을 취하면서 폴로에 익숙했던 국내 소비자들이 냉담한 반응을 보였다는 것이 업계의 설명이다.
3 반면 옥션에서 운영하고 있는 '해외쇼핑 원클릭직구' 코너에서는 남성복 브랜드 중 폴로해외직접구매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트위터 반응

@newstomato_twit: 폴로, 스마트한 '직구' 소비자 증가로 매출 '뚝':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미국의 캐주얼 브랜드 폴로 랄프로렌이 해외직접구매(직구) 증가로 국내 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해외직접구... http://t.co/fAZcW5ioD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