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삼성전자 광고애플보다 4.5배, 코카콜라보다 10억달러 많아…]
2 특히 애플 제품과 비교해 삼성 제품이 월등히 우수하진 않지만 유통과 광고에 집중함으로써 애플과의 경쟁에서 앞섰다고 분석했다.
3 혁신전문 컨설턴트이자 칼럼니스트인 아담 하텅은 지난 4일(현지시간)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에 기고한 '어떻게 삼성애플과의 게임을 바꿨나?'(How Samsung Changed the Game on Apple)란 글에서 이 같이 주장했다.

기술은 모르겠고 마케팅및 언론기사들 빨아주는거는 최고인듯

광고 즉 언플은 인정...

기술력? 카피력이라고 해라 ㅉㅉㅉㅉㅉ

트위터 반응

@nadlri: "삼성전자의 애플 추월=기술력+마케팅" http://t.co/LymhXuarNH

@yjmin: "삼성전자의 애플 추월=기술력+마케팅" http://t.co/8Ly9jYifXr 광고/프로모션 뿐 아니라, 일정 수준 이상은 된 제품 개발력, 유통 채널을 효과적으로 공략한 점도 간과되면 안될 듯.

@jchoi105875: "삼성전자의 애플 추월=기술력+마케팅" http://t.co/dQ08FJ6MCC

@ilshookim: 공감! RT @yjmin: "삼성전자의 애플 추월=기술력+마케팅" http://t.co/3wJPBLXMvG 광고/프로모션 뿐 아니라, 일정 수준 이상은 된 제품 개발력, 유통 채널을 효과적으로 공략한 점도 간과되면 안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