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검색광고 시장이 네이버 대 나머지 포털 서비스로 양분될까.
2 김동진 다음 SA마케팅 본부장은 “오버추어코리아의 주요 네트워크를 모두 확보한 데 이어 마이크로소프트와 제휴를 확정하면서 신뢰할 수 있는 다음의 네트워크를 만들어가고 있다”라며 “특히 검색광고를 노출하지 않던 마이크로소프트가 다음의 운영 능력을 신뢰하고 결정한 터라..
3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제휴를 맺고 MS의 포털 서비스 ‘빙’ 검색광고다음 자체 광고 플랫폼으로 운영하기로 했다고 4월1일 밝혔다.
트위터 반응

@alexsysm: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검색광고 시장이 네이버 대 나머지 포털 서비스로 양분될까.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제휴를 맺고 MS의 포털 서비스 ‘빙’ 검색... http://t.co/FTzNjPOmqD

@bloter_news: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http://t.co/rzlhaAMmGP

@yedan60: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검색광고 시장이 네이버 대 나머지 포털 서비스로 양분될까.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제휴를 맺고 MS의 포털 서비스 ‘빙’ 검색... http://t.co/P6lCIUemb0

@blogacademykr: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검색광고 시장이 네이버 대 나머지 포털 서비스로 양분될까.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제휴를 맺고 MS의 포털 서비스 ‘빙’ 검색... http://t.co/mTMCINHAMN

@kjsid2013: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http://t.co/PGPHMhTA35

@suntop9005: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검색광고 시장이 네이버 대 나머지 포털 서비스로 양분될까.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제휴를 맺고 MS의 포털 서비스 ‘빙’ 검색... http://t.co/uNXzscAcZ0

@HaneuLDarae: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검색광고 시장이 네이버 대 나머지 포털 서비스로 양분될까.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제휴를 맺고 MS의 포털 서비스 ‘빙’ 검색... http://t.co/INNv5kmUge

@hottestissues: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검색광고 시장이 네이버 대 나머지 포털 서비스로 양분될까.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제휴를 맺고 MS의 포털 서비스 ‘빙’ 검색... http://t.co/Ygo1CFlIWT

@jjangho308: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검색광고 시장이 네이버 대 나머지 포털 서비스로 양분될까.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제휴를 맺고 MS의 포털 서비스 ‘빙’ 검색... http://t.co/L651ogQWQw

@wyi2wyg: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http://t.co/Qws8OqzkTj

@joohak: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검색광고 시장이 네이버 대 나머지 포털 서비스로 양분될까.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제휴를 맺고 MS의 포털 서비스 ‘빙’ 검색... http://t.co/4nSvJ449MH

@bilingually: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http://t.co/388IkXDcz3

@Pcsurizone: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http://t.co/Zy1dvvu58p

@cjrain: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http://t.co/Q2uAV5CNtj #SPhoneSa

@eggry: 다음과 연을 끊지는 못할 망정... RT @bloter_news: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http://t.co/JU8jXF8VJ1

@DellCaresKR: [#델프랜즈] MS ‘빙’, 다음 검색광고 도입 http://t.co/Vliax5op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