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올해 1월에 빅풋( http://bigfoot9.com )을 오픈하면서 지금까지 적용했던 EngagementLoyalty 2가지 알고리즘을 더 이해하기 쉽게 통합하였으며 경쟁사 분석에서도 양쪽 페이지 비교 조건을 동일한 기간으로 세팅할 수 있도록 정교화를 완료..
2 즉, 상기의 산출 공식은 기존과 동일하지만 비교 기간을 1일, 1주, 1개월, 3개월, 6개월, 1년으로 확장하였습니다.
3 하지만 지금까지의 빅풋 분석기간이 길어져 충분한 비교 데이터가 확보되어 오늘부터는 좀 더 디테일한 비교를 할수 있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트위터 반응

@WithUXKorea: <빅풋의 Engagement가 더 정교하게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빅풋에서 제공했던 Engagement와 Loyalty를 통합하여 더 정교한 분석 데이트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http://t.co/uAAg0JksjC

@zinicap: 페이스북 분석 서비스, Bigfoot9 Engagement 통합과 경쟁사분석 기능 업그레이드 http://t.co/txbOZPbFjb #ux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