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디어와 차고(garage), 그리고 스티브 잡스.
2 -당신은 사내벤처, 즉 내부창업가(intrapreneur)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3 그러나 최근 5~10년간 많은 나라들이 이런 것은 어느 나라든 가질 수 있는 경쟁우위란 점을 알고 있다.

내가 만든 제품을 쓰는 사용자가 너무 없다면 그때가 바로 피봇 시점이다.

전통적인 회계방식은 당신의 기업에 매출이 얼만지, 투자수익률(ROI)이 어떤지 물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방식은 기업이 무엇을 학습하고 있는지 알려주지 못한다. 일종의 허무지표다.

트위터 반응

@ILOVEHCI: 완벽한 제품은 없다. 시장에서 즉각 실험하라. 그런후 혁신하라. 실리콘밸리 성경 린스타트업 저자 에릭 리스가 들려주는 이야기 http://t.co/Kk5HftEwnu

@HeriBJ: [View & Outlook] 완벽한 제품은 없다, 시장에서 즉각 실험하라…그런후 혁신하라 http://t.co/1by3OASKdV

@insightbook: "완벽한 제품은 없다, 시장에서 즉각 실험하라…그런후 혁신하라" 매일경제에 실린 <<린 스타트업>> 저자 @ericries 인터뷰. http://t.co/h07RIXQi6M 매경 경제부 @africha 님의 기사

@VentureSpice: [View & Outlook] 완벽한 제품은 없다, 시장에서 즉각 실험하라…그런후 혁신하라 http://t.co/gRHMzxMSaI

@kimhansang: 2013년 3월 기사.. 린스타트업을 전파하고 있는 에릭리스의 매경 인터뷰 기사 다시 살펴보시길... ㅋ(완벽한 제품은 없다, 시장에서 즉각 실험하라…그런후 혁신하라 http://t.co/SQYrezkoU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