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세계 IT의 핫키워드는 '플랫폼'이며 플랫폼을 지배하는 자가 시장에서 성공하고 있다.
2 OS의 섹시함을 잃어버린 MS에게는 그들의 장점인 솔루션을 어필한 기회 조차 오지 않는다.
3 상장 이후부터 부쩍 광고의 노출이 많아지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모비즌님의 포스팅, 빅4의 IR자료 기반으로 자료를 만들어주셨네요

트위터 반응

@mobizenpekr: [모바일컨텐츠이야기]구글 vs. 애플 vs. MS vs. 페이스북, 수익구조 비교 http://t.co/6KXHoqU41n 글로벌 플랫폼 사업자들의 수익 구조를 통해 그들의 차이점을 분석하고 미래를 전망해 보았습니다.

@technology_bot: 구글 vs. 애플 vs. MS vs. 페이스북, 수익구조 비교 http://t.co/QJVatzesU7

@arttechcast: [새 글] 구글 vs. 애플 vs. MS vs. 페이스북, 수익구조 비교 http://t.co/LRXz3lt63A

@lookblue: “@mobizenpekr: [모바일컨텐츠이야기]구글 vs. 애플 vs. MS vs. 페이스북, 수익구조 비교 http://t.co/Nu67LA9Y4x 글로벌 플랫폼 사업자들의 수익구조를 통해 그들의 차이점을 분석하고 미래를 전망해 보았습니다.” #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