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내 잘나가는 A정수기 회사는 주로 판매원들을 통해 정수기를 시장에 내다 팔고 있었다.
2 기존판매방식에서는 컴퓨터 판매량당 수당이 가장 중요한 보상 방법이었다.
3 하지만 인터넷 매출이 기존 오프라인 매출을 잠식하는 '제 살 깎기' 문제가 발생했고 이에 따라 새로운 채널 전략을 생각해야 했다.
트위터 반응

@BizionKorea: [칼럼] 같은 물건 다른 느낌 '상품 차별화' 전략 - 채널 간 갈등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 '상품 차별화'와 '시장 차별화' 전략에 대해... http://t.co/F7tpgDXxuu http://t.co/arXdpvrZ0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