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태초에 하느님이 하늘과 땅과 빛을 만들고 그리고 인간을 만들었어.
2 이런 상황을 위기 관리 측면으로 살펴보면 대부분 기업의 실무자들에겐 소셜미디어하나의 외부 마케팅 채널로 인식되곤 하지만 기업의 경영자들에겐 이 또한 콘트롤 해야하는 대상입니다.
3 이 대사가 드라마용으로 각색되어 좀 거창한 면이 있긴 하지만 이를 현 기업의 온라인·소셜미디어 활용 상황에 대입해 봐도 얼추 비슷한 면이 있습니다.
트위터 반응

@SeanSalad: [소셜미디어 매니지먼트] 이제 경영층들의 온라인·소셜미디어 통제에 대한 욕구를 이해하고 구현해야 할 타이밍이 왔다. http://t.co/NmKk12Z7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