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온라인 유통업계가 카카오 때문에 바짝 긴장하고 있다.
2 무엇보다 입점비용 이외에 별도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는 점이 매력적이라는 평이다.
3 오픈마켓 한 관계자는 “모바일 쇼핑이 성장세가 빠르다고 하지만 아직까지는 온라인 매출 비중이 절대적으로 크기 때문에 큰 영향이 없지만 지금과 같은 추세로 모바일 시장이 성장한다면 얘기는 달라질 수 있다”면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가 엄청난 가입자를 기반으로 하고 ..
트위터 반응

@SNS: [지디넷코리아] 카카오톡, 이번엔 온라인 쇼핑 삼킬까 http://t.co/24R9UXFtF0 #지디넷코리아

@aprplus: 카카오톡, 이번엔 온라인 쇼핑 삼킬까 - 지디넷코리아 http://t.co/z3pz5YLUZW

@parangsori: 카카오톡, 이번엔 온라인 쇼핑 삼킬까 http://t.co/FrEi8tzcG9

@namu_korea: 카카오톡, 이번엔 온라인 쇼핑 삼킬까 - 지디넷코리아 http://t.co/OzhJYtOG7k 온라인 마케팅에는 항상 #나무커뮤니케이션 @namu_korea 가 함께합니다.

@cco9131: 카카오톡, 이번엔 온라인 쇼핑 삼킬까 - 지디넷코리아 http://t.co/tAsxhTgQVd

@gemong1: 카톡은 모바일 시대의 네이버가 되는 것 같습니다. http://t.co/XJG6rRKlwW 근데 정말 온라인 사업 모델의 궁극은 포털 뿐인가요? 왜 저는 자꾸 포털에 부정적인지...

@pavelsltw: 흠 이렇게 하나하나 잠식하다보면 나중엔 카카오가 정말 커질수도있겠어요
기업 규모뿐아니라 영향력으로서도.. [카카오톡, 이번엔 온라인 쇼핑 삼킬까] http://t.co/cQpkaFWwo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