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중들의 명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명품업체들의 마케팅 방법도 변해가고 있다.
2 10년 전까지만 해도 이커머스(e-commerce: 인터넷이나 다른 전자 시스템을 통한 제품의 매매)로 명품 제품을 산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려운 일이었다.
3 하지만 명품업체들이 직접 자사의 모바일 앱과 사이트를 개설하며 온라인을 통한 명품 구매가 늘어나고 있다.
트위터 반응

@Red_sky12: 디지털에 빠진 명품업체, 온라인 구매 성장 속도 주목: 151개의 명품업체 가운데 86%가 아이패드·아이폰용 앱을 출시했으며, 20%는 안드로이드용 앱을 내놨다. 5개가량의 명품업체들은 유료 앱을 출시... http://t.co/nfAI97F0

@kor8989: 디지털에 빠진 명품업체, 온라인 구매 성장 속도 주목: 151개의 명품업체 가운데 86%가 아이패드·아이폰용 앱을 출시했으며, 20%는 안드로이드용 앱을 내놨다. 5개가량의 명품업체들은 유료 앱을 출시... http://t.co/OVTaTGun

@kor_main: 디지털에 빠진 명품업체, 온라인 구매 성장 속도 주목: 151개의 명품업체 가운데 86%가 아이패드·아이폰용 앱을 출시했으며, 20%는 안드로이드용 앱을 내놨다. 5개가량의 명품업체들은 유료 앱을 출시... http://t.co/lOoKUsTc

@plus7878: 디지털에 빠진 명품업체, 온라인 구매 성장 속도 주목: 151개의 명품업체 가운데 86%가 아이패드·아이폰용 앱을 출시했으며, 20%는 안드로이드용 앱을 내놨다. 5개가량의 명품업체들은 유료 앱을 출시... http://t.co/gUQaMO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