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VIEWSTORY #5]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성장, 새로운 진화… 길이 보이십니까?
2 특히 전통적 광고 에이전시는 매우 취약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즉, “메시지 전달” 중심의 광고캠페인을 통해 광고주의 커뮤니케이션 목표를 달성할 수는 있다 하더라도 갈수록 복잡해지는 광고주의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는데는 당연히 한계를 느끼게 됩니다.
트위터 반응

@DigitalRink: SK마케팅앤컴퍼니 소속으로서의 마지막 날에 광고 에이전시의 내일, 아니 오늘을 생각하는 포스팅~ 쎄웁니다. http://t.co/QncU7630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성장, 새로운 진화… 길이 보이십니까?

@kevin_yoonlee: SK마케팅앤컴퍼니 소속으로서의 마지막 날에 광고 에이전시의 내일, 아니 오늘을 생각하는 포스팅~ 쎄웁니다. http://t.co/PrR2k0C4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성장, 새로운 진화… 길이 보이십니까?

@bin2k1: “@kevin_yoonlee: SK마케팅앤컴퍼니 소속으로서의 마지막 날에 광고 에이전시의 내일, 아니 오늘을 생각하는 포스팅~ 쎄웁니다. http://t.co/Ycp0HnMI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성장, 새로운 진화… 길이 보이십니까?” Agile

@kimgamdognim: 58. "Agile 문화가 중요하다"
나도 agile한 사람이 될 수 있을까? http://t.co/IeowUXE1

@peterpan0204: 광고대행사가 단순히 SNS 인력 & 사이트 구축 능력을 보강하는 것을 넘어서 기술 기반의 새로운 'Innovation'을 시도하고, 이제 시도해야 한다는 점~

기존 에이전시의 문화. 보고를 위한... http://t.co/zQhchRh7

@scenario_1: [VIEWSTORY #5]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성장, 새로운 진화... 길이 보이십니까? http://t.co/tMFoUwqx @wordpressdotcom 에서

@PCN1999: 이 글을 보니 PCN의 영향력이 커질 수 있는 환경으로 트렌드는 향하고 있다는게 느껴집니다. http://t.co/83CRJw7Q

@ByGunaaa: 결국 앞으로의 광고 에이전시들이 나아가야 할 이러한 변화에 대해선 완전 동감
Innovation Service = Insight X Creativity X "Technology" http://t.co/WvrnPquO

@half529: SK M&C가 SK플래닛에 합병된다고 해서 좀 의아했는데, 이런 배경이... 마케터들이 기술도 잘 알아야 하고 어째 할 일이 점점 많아지는 듯. 말처럼 안 쉽겠지만 부디 시너지를 보여주길. http://t.co/UFvcqfv1

@CHAEcopy: 어제 오늘 광고계에서 화제가 되고있는 글 -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성장, 새로운 진화… 길이 보이십니까? http://t.co/PIFk6YRJ

@RohthemBlueberr: 이효리 검색하다 우연히 광고에 대한 좋은글이 있어 공유 합니다! http://t.co/DMquJPoF@Taepyeonglo2ga http://t.co/JXJ2MNum

@sjds1988: [VIEWSTORY #5]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성장, 새로운 진화... 길이 보이십니까? http://t.co/aDg4XNUY @wordpressdotcom 에서

@teiji_boys: [VIEWSTORY #5]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성장, 새로운 진화... 길이 보이십니까? http://t.co/jogR5YT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