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완전히 새로운 발상, 역설, 반전 그리고 새로운 패러다임.
2 최근 SK마케팅앤컴퍼니가 만든 SK텔레콤의 '하면서 한다'는 광고는 바로 모두가 LTE 서비스의 속도에만 방점을 찍고 있는 광고에서 약간의 변형을 가해 '동시에 일을 처리할 수 있다'는 걸 강조했다.
3 국내에서 SK마케팅앤컴퍼니가 도입한 '변형 마케팅'은 전 세계 곳곳에서 이뤄지고 있다.
트위터 반응

@BizionKorea: [마케팅] 광고, 완전히 새로운 각도로 접근하기 / 티저 광고 조차 더 이상 호기심을 불러일으키지 못하고 있는 지금의 상황에서 브랜드 광고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http://t.co/z8QsBROm http://t.co/WHwlcSq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