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해리슨의 엔터~뷰 (Enter-View)] 1월 5일 저녁 TV전파를 통해 소개된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가 또 한번 큰일을 냈다.
2 그러나, 이번 음원의 흥행 돌풍을 바라보는 시선이 마냥 곱지 많은 않은 편이다. 수많은 가수와 제작자들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발표하는 곡들이 제대로 된 홍보의 기회도 얻지 못한 채 묻혀버리는 것에 비해, "무한도전"이란 최고 인기 프로그램을 통해 너무도 쉽게 ..
3 "슈퍼스타K4"에서 로이킴과 정준영이 연주 노래했던 '먼지가 되어'와 "K-Pop 스타2"에서 악동뮤지션의 창작곡 < 다리꼬지마 > 가 상당기간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것은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엠벵을 하지말고 그럼 좋은 노래를 만들어 부르면 될거아냐.요새 가수질 하는 종자들 패턴... 맨날 다방레지 같은 애들 우루루루루루나와서는 --->1. 뭐라뭐라뭐라 한명씩 나와서 씨부림, 나머지는 뒤에서 춤추고 앉았음--->2. 고음부분은 담당하는애 있음, 나머지는 그런거 안함--->3. 때거지로 노래반복 우ㄹ어어어어어~다시 1번부터 반복 나는 정형돈을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K pop가수들 어쩌고 하는 떨거지들 보다는 정형돈이 백만배 낫다고 본다.

홍보 능력이야 무한도전이니까
당연히 높다고 볼 수도 있지만
무한도전이 지금의 위치까지 어떻게
왔지는 생각 해봐라..

그리고 음원 수입도 어떻게
사용 하는지 생각 해보고

그리고 무엇보다 지금 나온 가수들이나
프로듀서 그리고 작곡작사가들을 반성 해야 한다

얼마나 못나고 대중적이 않으면 예능 프로에서
나온 음악이 몇일 연속으로 1위 할까?
나는 가수다 처럼 전문적인 가수나 음악 방송도
아닌데

그걸 보고 자극 받아서 새로운 곡을 할
생각은 안 하고 질투와 시기나 하는꼴이란

찌질이 인증 굿이다

멋도 모르고 그냥 연예인이라면 홀라당 벗는 철없는 애들이 문제로다.

트위터 반응

@neodol: '강북 멋쟁이' 돌팔매질, 과연 마땅한가? http://t.co/WmcGFoTz

@lovelysj0625: '강북 멋쟁이' 돌팔매질, 과연 마땅한가?
http://t.co/55oBN2xm
- 비판하기에 앞서 듣고싶은노래들을 만드는게 우선이 아닐까? 요즘 신곡 듣는 빈도가 점점 줄어들고있다.옆집가게잘된다고 비슷한거 내기보단, 더맛있는것을 내는게 성공한다.

@pearlblue79: '강북 멋쟁이' 돌팔매질, 과연 마땅한가? http://t.co/0xZkLVKM >>대공감! 사실 난 취향상 강북멋쟁이도 강남스일도 별로라 안듣는다. 그래서 내귀에는 강남스타일이나 강북멋쟁이나 아이갓어보이나 그게그거라..수준운운이 웃길뿐ㅋ

@cvg252: '강북 멋쟁이' 돌팔매질, 과연 마땅한가? http://t.co/MiIPX5l9 무도 노래 다 좋아~좋은게 뭐가 그리 죄인가? 말마따나 우리 대중들 기호는 다 비슷비슷하다.

@Riwooning: '강북 멋쟁이' 돌팔매질, 과연 마땅한가? http://t.co/LdIKdLXQ

@_die07: '강북 멋쟁이' 돌팔매질, 과연 마땅한가? http://t.co/xDzdgrmJ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니? 난 그닥 좋은지 모르겠지만,,인기있다고 비난하고 싶지도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