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근 소비자의 부당함과 제조사의 횡포를 파헤치는 프로그램인 ‘불만 제로’가 다시 부활했다.
2 위 두 프로그램은 더 좋은 서비스와 제품제공 받기위한 소비자의 권리를 주장하는 일종의 고발형식을 띠고 있다.
3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 위한 노력은 건강과 직결되는 먹거리 즉, 요식업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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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WEETY: 의심 많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어라. “오픈소스 마케팅” - 의심 많은 소비자의 시대 최근 소비자의 부당함과 제조사의 횡포를 파헤치는 프로그램인 ‘불만 제로’가 다시 부활했다. 또한 시청률 난에 시달리는 종편 ... http://t.co/38Gi7RaO

@art_tech_cast: [새 글] 의심 많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어라. http://t.co/fwa3PYzj

@hyogeun: 의심 많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어라. http://t.co/ssbdtWgS

@kogim: "의심 많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어라. “오픈소스 마케팅”" 새로운 마케팅을 하라!! http://t.co/6d8H5hZv

@High_Seeker86: 오픈소스 마케팅의 가능성. 생소한 분야간 개념의 응용은 이래서 중요하다니깐. http://t.co/CIMjZREb

@repus505: 의심 많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어라. http://t.co/TbbHKhkE

@BLA3Q: [오픈 소스 마케팅] 의심 많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어라. http://t.co/zlOK8raG "체험 마케팅의 진화라고 볼 수 있을까.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과정에서 기업의 가치를 발견하는 마케팅."

@share_dream: 의심 많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어라. “오픈소스 마케팅” | Trend Insight :: 마이크로트렌드부터 얻는 마케팅, 비즈니스(사업) 아이디어 영감 http://t.co/2PJjqsZj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