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Camp(Action Camp) 는 10주간 개발 & 디자인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아이디데이션(ideation) 회의와 협업을 거쳐 서비스를 만들고 퍼블리싱까지 하는 하나의 사이클을 경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 이 때 1,2,3순위에 오른 기능서비스에 반드시 들어가는 메인 기능으로 한다.
3 이렇게 대표 페르소나를 정하는 이유는, 서비스 제작을 거시적 관점에서 시작했더라도 자칫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미시적 관점으로 볼 수 있기에 서비스의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페르소나에게만 집중하여 그들이 원하는 핵심 니즈만을 충족시켜줄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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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ntureSquare: "'사용자가 진짜 이 기능을 원하는가 그렇지 않은가'를 기준으로 아무리 중요해 보이는 기능이라 할지라도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다면 빼야 한다" [A-Camp 이야기 6] 사용자 리서치 분석 http://t.co/4X3rjG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