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ow that usage of mobile apps has overtaken browsing on the desktop web, it’s starting to challenge television , Flurry says.
2 He was referring to Fred Wilson’s recent argument that investor sentiment is changing and firms are now starting to favor enterprise plays more than..
3 There’s a clear index and path to the web, called Google, and most VCs understand Google economics.
트위터 반응

@Plan2F: 모바일 앱 사용 시간이 텔레비전 시청 시간을 넘어서는 날도 언젠간 오겠죠? http://t.co/ZaM2sln7

@hiconcep: Flurry의 조사결과 모바일 앱 사용시간이 매일 2시간을 넘겨 이제 TV 시청시간에 육박. 게임, SNS, 엔터테인먼트, 유틸리티가 사용시간의 대부분을 차지 - http://t.co/k2xCYDER

@jimmyrim: 당연 추월할 것! Time Spent In Mobile Apps Is Starting To Challenge Television, Flurry Says http://t.co/VYbtyaJ8 via @techcrunch

@patwon: 모바일 Time spent per app category. 게임>소셜>엔터>유틸>뉴스... 어디에 집중할지 훤히 보이네요..http://t.co/euFWhctc http://t.co/Baas6B2L

@won_wizard: "@hiconcep: Flurry의 조사결과 모바일 앱 사용시간이 매일 2시간을 넘겨 이제 TV 시청시간에 육박. 게임, SNS, 엔터테인먼트, 유틸리티가 사용시간의 대부분을 차지 - http://t.co/6DdcsJ9N"

@Gameberry: 사람들이 모바일 앱과 보내는 시간이 TV를 따라잡으려하고 있다는 기사입니다.
다양한 앱이 출시가 되고, 그만큼 경쟁도 치열해 지겠죠?

스마트폰의 위력이 정말 대단하네요!
http://t.co/S2cAro1P

@startup_bot: 모바일 앱 사용 시간이 TV시청 시간에 근접하는 중 (Flurry 조사, 미국) http://t.co/mdMwgqeD

@pentaxzs: 모바일앱 사용시간이 TV시청시간을 위협, (TV는 하루 168분, 모바일앱은 하루에 127분 소비) 모바일앱에서 게임카테고리 점유율이 줄은대신 엔터카테고리의 상승이 보임. :) (북미통계치) http://t.co/jGpbaeOe

@likelink_kr: 모바일 앱 사용 시간이 TV시청 시간에 근접하는 중 (Flurry 조사, 미국) http://t.co/iUNWISAm

@haawoo: 세상은 쉬지않고 돌아간다 RT @hiconcep: Flurry의 조사결과 모바일 앱 사용시간이 매일 2시간을 넘겨 이제 TV 시청시간에 육박. 게임, SNS, 엔터테인먼트, 유틸리티가 사용시간의 대부분을... http://t.co/gm2zkfzO